티스토리 뷰

이마트 노브랜드 콜라 마셔봤어요. 집 근처에 매장이 있기도하고 가성비가 좋은 여러가지 상품들을 팔아서 요즘 장보러 자주 가는 편인데요. 

 

 

 

 

갔다가 목이 말라서 노브랜드 콜라 사와봤네요. 소비자를 위해 만들어진 상품이라고 딱 적혀있군요. 미국산이고 천연콜라열매향을 넣었다고 합니다. 

 

 

다시 보니 정말 적게 넣기는 했네요. 앞면의 색상은 빨간색이라 그러지 코카콜라를 떠올리게 하지만 심플한 디자인으로 다름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옆면에는 제조사, 용량, 수입원, 원재료 및 함량 등이 자세게 적혀 있습니다. 사실 이런거 자세하게 보는 사람은 많지 않지요..저도 가끔 사진찍을때만 보고 평소엔 잘 안보게 되더라구요. 

 

 

다른쪽 면을 보니 한글로 콜라 라고 적혀있네요. 글씨체가 웬지 모르게 귀엽습니다. 옛날 글씨체 같기도 하구요. 요즘 SNS 트렌드에 맞게 해쉬태그를 넣어줬군요. 사진찍어서 올릴때 같이 쓰라는 걸까요? 

 

 

다른쪽 면에도 이런저런 정보가 적혀있습니다. 그러고보니 360도 거의 빈틈없이 여러가지 정보가 적혀있네요. 

 

 

 

제가 직접 마셔본 소감은 우선 맛은 괜찮지만 조금 싱거운 감이 있습니다. 그리고 코카콜라보다는 펩시 쪽에 좀 더 가까운 맛인 거 같아요. 물론 사람마다 느끼는 것은 다를 수 있습니다. 

 

 

제 취향엔 나쁘지 않았습니다. 가격도 저렴하니 가끔 사먹게 될 것 같아요.



댓글